본문 바로가기

Pop

행복한 일생의 바로미터는?

728x90
반응형

행복한 일생의 바로미터는?


예전에 '웃으면 복이와요"라는 코미디 프로가 있었다.

어린 나이에도 웃음이 그치질 않았었다.


행복한 삶은 사는 방법 중 하나는 웃을 수 있는 

환경을 만드는 일이다.


즉 행복한 삶은


1시간 중 얼마나 웃었는가이다

하루 중 얼마나 웃었는가이다.

한달 중 얼마나 웃었는가이다.

1년 중 얼마나 웃었는가 이다.

그리고 평생동안 얼마나 웃었는가에 있다.


부디 웃을 수 있는 곳을 찾아라

개그를 보던 웃기는 사람을 만났던 간에 관계없다


늘 웃음을 옆에 할 수 있었기에  행복했던 것이다.

만일 내가 웃으면서 살았다면 죽을 때도 웃으면서 

죽을 수 있기 때문이다.


*참고로 얼굴이 표정이 늘 어두워 보이는 사람이 있다.

본인은 안 그런데도 남에게 오해받기 쉽고

첫 인상에도 매우 불리하다. 거울을 한번 보고 

입 끝 양쪽을 올리는 연습을 해보자


황기철 콘페이퍼 에디터 큐레이터

케이콘텐츠



 

반응형